"결혼해도 룸살롱 가야한다는 남친" 예비신부의 선택은? < 정치사회 세계 < 뉴스 < 기사본문 내외일보


올해 초 사건을 인지한 남해해경은 성접대 대상인 투표권자와 룸살롱 사장 등을 줄소환해 관련 사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선거를 두 달여 앞둔 지난해 12월, 부산의 한 룸살롱에서 투표권자 5명에게 성접대를 제공했단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 등에서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참가했던 한국 선수들이 대회 기간 중 일본 유흥업소에 갔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우상호 의원이 한 장관의 '새천년 NHK' 저격의 대상이 된 것은 앞서 우 의원이 한 장관을 비판한 데 대한 반발로 보인다.


한편 맘보파는 범서방파의 김태촌 아래에서 따로 만든 조직이었는데, 그중에서도 행동대장 조원섭은 김두한 이후 최고의 싸움꾼이라는 두려운 존재였습니다. 맘보파의 일행이 광복절 특사로 풀려난 조직원 축하 술 모임이 있었고, 하필 그 옆에 조폭이 된 대학생 조직인 목포파가 술을 마시고 있었던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가해자인 목포파에는 정요섭, 장식선, 김동술, 고금석 등 11명, 피해자인 맘보파에는 오재홍, 고용수, 조원섭 등 7명이 있었습니다. 가해자 중 2명은 사형당하는데, 그 중 고금석에게 사랑을 바쳤던 여인이 있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李의원은 이동 막걸리로 유명한 포천 연천이 지역구입니다. 같은 지역구에서 내리 6選을 한 국회의원은 議政史(의정사)에서 朴寬用(박관용) 국회의장과 李의원 둘 뿐이라고 합니다. 지난 봄에 J 룸살롱에 갔을 때도 폭탄주가 몇바퀴 돌았습니다.


2000년 한글문화연대를 결성했고 2013년 성균관대에서 한글운동사를 주제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성균관대 초빙교수이며 현재 YTN ‘재미있는 낱말풀이’와 팟캐스트 ‘한마디로영어’를 진행하고 있다. 한 시 정각이 조금 지나며 천지가 진동하는 독립 만세 소리가 들려왔다. 일당에 모인 30여 인도 눈물을 흘리면서 독립 만세를 목이 터지라고 불렀다. 모두가 흥분을 못 이겨 앉았다 섰다 하며 어찌할 줄을 몰랐다. (중략) 우리는 이제 독립선언의 통지를 받고는 우선 우리를 체포하러 올 일경을 피하지 않고 맞이하여 다음 일을 제2회 담당자에게 옮길 따름이다.


사과문을 통해 정철원은 “태극마크라는 영광스러운 훈장을 달았던 만큼 더욱 책임감 있게 행동했어야 했다. 하지만 팬들의 기대와 신뢰를 저버리고 말았다”면서 “앞으로는 그라운드 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모범이 되고, 팬들께 실망시키지 않는 선수가 되겠다. 프로선수로서, 공인으로서, 겸손하고 성실하게 행동하겠다. 또한 KBO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며 어떠한 처벌과 질책 모두 달게 받겠다”고 했다.


또 다른 외국 언론에선 한국의 모 주류업체가 마케팅 행사 때 호스트빠 선수들을 초청한 사실을 전하면서, 한국 위스키 판매량의 80%가 4천개의 호스트빠, 룸싸롱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기업의 정치’가 술자리에서, 남성의 몸을 안주 삼아 이루어지는 것도 한국 직장문화의 대표적인 특성이다. 세계 어디를 가나 한국인 커뮤니티가 형성된 곳에는 어김없이 호스트빠와 룸살롱과 단란주점이 자리를 잡는다. 이런 유흥문화는 당연히 폭력조직과 인신매매 조직, 각종 성범죄와 관련되어있고, 외국 한인사회의 골치거리로 떠오른 지 오래다. 또 다른 외국 언론에선 한국의 모 주류업체가 마케팅 행사 때 룸살롱 마담들을 초청한 사실을 전하면서, 한국 위스키 판매량의 80%가 4천개의 룸살롱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룸살롱 전용빌딩은 엘리베이터 타면 호텔로 직행해 원나잇 스탠드가 가능한 곳이다.성매매법이 울고가는 곳이 마사지업소와 룸살롱이다. 성매매법은 저가 매춘만 죽이고, 성병만 창궐하게 만들었지 진짜 고급 매춘은 손도 못대는 못된 하수도정비법이다. 정치적으로 보면 일제 강점기에 친일파가 총독부 등 일본 측 '갑'(甲)을 접대한 곳이 요정이고, 해방 후엔 군정을 맡은 미군을 불러 접대했다. 룸살롱이 부적절한 '은밀한 접대'라는 사업부문을 떼어가자 룸살롱에 밀린 관광요정은 결국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한정식집으로 바뀌었다. 1970년대 후반 들어서 기생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외국인 관광객 1백만 명 돌파가 이뤄졌고 관광요정들이 성업을 이뤘다. 이 요정들은 1980년대로 넘어와서는 내국인들까지 영업에 끌어들여 호황을 이어갔다.


그의 특기는 “한국교회는 타락해서 복음이 없는 곳이고 우리에게만 진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보자들은 사실상 그 단체만큼 곪아터진 곳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짐은 WBC 대표팀 모든 선수에게 해당되지 않았나 보다. 결국 눈치가 보여 개별적으로 술자리를 가진 일부 선수들로 인해 한국 야구 전체가 추락했기 때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차라리 회식을 하지”, “회식할 분위기가 아니어서 술집을 찾아갔구나”, “논란 일으킨 선수 공개하고 영구 제명해야 한다” 등의 비판적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2022년 5월 10일 경상북도 구미시에 대구경북 통합신공항과 연계하여 중국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 다음으로 큰 아시아 2위 리조트를 유치하려고 한다는 언론 보도가 나온 바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보도 중 주요 언론 매체는 전무했고, 디즈니랜드가 아닌 디즈니월드를 유치한다고 보도해 디즈니랜드와 월트 디즈니 월드를 구분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에 대규모 테마파크를 수용할 수 있는 면적과 전국적 방문객을 수용할 교통 인프라가 동시에 갖춰진 곳이 없다는 게 가장 큰 진입장벽으로 뽑힙니다. 소문이 도는 순간 들썩이는 땅값도 초기 비용을 높이는 장벽 중 하나로 보입니다. 2019년에는 부산에 아이언맨을 필두로 크게 성공한 마블의 체험관이 개장해서 관심을 모은 적도 있습니다.


골칫거리라고 해서 이런 식의 해결을 바라는 이는 많지 않을 것이다. 부디 지혜롭게 대응을 잘해서 본인에게도, 당에게도, 그리고 청년정치인들에게도 큰 상처가 되지 않게 처신하기 언했다. 앞서 의혹을 수사했던 검찰은 작년 말 "술접대는 사실"이라고 밝혔지만, 이 때도 세 검사는 모두 '술자리에 간 일이 없다'며 수사 결과를 부인했습니다. 처음 오신 손님들이 쑥스러워 하지 않도록 알아서 맞춰 주기도 한다고.

대전오피 서울오피 대전오피 오피스타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